박재범, KBS 음악 프로 명맥 잇는다…새 뮤직 토크쇼 MC 발탁
입력: 2022.12.28 14:04 / 수정: 2022.12.28 14:04

KBS, 내년 2월 '더 시즌즈(THE SEASONS)' 론칭

가수 박재범이 KBS의 새로운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의 MC로 발탁됐다. /더팩트 DB
가수 박재범이 KBS의 새로운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의 MC로 발탁됐다. /더팩트 DB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박재범이 KBS의 신규 뮤직 토크쇼의 MC로 발탁됐다. KBS는 내년 2월 새로운 뮤직 토크쇼로 심야 음악 프로그램 30년 명맥을 잇는다.

28일 KBS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KBS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가 내년 2월 중 론칭된다. 첫 번째 시즌의 MC로는 가수 박재범이 나선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는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까지 30년간 지속된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의 명맥을 이어갈 신규 뮤직 토크쇼다.

특히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2023년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네 명의 MC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더 다양하고, 더 색다르게 진행될 '더 시즌즈'의 첫 번째 MC로는 데뷔 15년 차 뮤지션이자 댄스, 랩, 노래, 프로듀싱까지 다재다능한 능력을 입증해온 박재범이 발탁됐다.

이번 '더 시즌즈'를 통해 지상파 단독 MC에 첫 도전하게 된 박재범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음악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편견 없는 시선으로 뮤지션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진솔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운 진행과 입담으로 '더 시즌즈'를 이끌어갈 박재범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그동안 KBS의 심야 음악 프로그램이 원로 가수부터 싱어송라이터, 래퍼, 인디뮤지션, 아이돌 등을 초대해 수많은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고 뮤지션들의 등용문 역할을 해온 만큼 '더 시즌즈'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더 시즌즈'는 음악에 대한 심도 있는 토크와 웰메이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KBS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는 내년 2월 중 방송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