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하나·엘바, 러블리 비주얼+과감한 시스루
입력: 2022.12.23 09:38 / 수정: 2022.12.23 09:38

아일리원의 화사한 변신, 콘셉트 기대감 증폭

아일리원이 멤버 하나와 엘바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에프씨이엔엠 제공
아일리원이 멤버 하나와 엘바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에프씨이엔엠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청순한 비주얼에 매혹적인 반전 매력을 심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하나, 엘바의 콘셉트 포토 개인컷을 게재했다.

꽃 머리띠, 우아한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하나와 엘바는 과감한 시스루 드레스로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아일리원이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로써 아일리원은 멤버 6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오는 24일 공개 예정인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여섯 멤버가 다 함께 어떤 매력과 분위기를 자아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일리원은 내년 1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을 발매하며 2023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를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 등의 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Thanks to...'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음원으로 선공개된다.

팬들에게 동화처럼 환상적인 겨울을 선물할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프라인 음반은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