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OST 곡, 촉촉한 감성+거침없는 비상 '대세가수' 입증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총 조회수는 18억 1000만 뷰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인기가 거침없는 비상을 하고 있다. 21일 기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는 75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웅시대 제공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인기질주는 현재 진행형이다.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인기가 거침없는 비상을 하고 있다.
21일 기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는 75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으로,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이다.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총 조회수는 이날 기준 18억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3일에 18억 뷰를 기록 하고 8일만에 다시 1000만 뷰를 추가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45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거의 매주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는 기록제조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15일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공개된 이후 해당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