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콘서트 '생SHOW' 앞서 오늘(17일) 생각엔터표 캐럴 공개
'김호중 소속사' 가수·배우·아나운서까지…다양한 음색과 화음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올 한해 한솥밥을 먹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17일 오후 6시 캐럴송 '크리스마스엔'을 발매한다. /생각엔터 제공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허경환 김원효 정다경 강예슬 등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캐럴을 선보인다.
이들은 2022년 한해 한솥밥을 먹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여 앞둔 17일 오후 6시 생각엔터테인먼트표 캐럴 '크리스마스엔'을 발매한다.
'크리스마스엔'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장식해 줄 곡으로, 영롱한 EP 사운드와 슬레이벨이 연말연시의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는 것은 물론, 보컬, 하모니, 랩까지 다채로운 목소리가 한 곡에 담겨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크리스마스엔' 가창에는 가수 영기, 안성훈, 정다경, 강예슬을 시작으로 개그맨 허경환과 김원효, 그리고 전 KBS 아나운서 김선근 등이 참여했다. 다양한 음색과 화음으로 올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를 장식한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콘서트 '생SHOW'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가수 한혜진, 안성훈, 정다경, 금잔디를 비롯해 배우 문희경, 김광규, 개그맨 허경환, 김원효, 전 KBS 아나운서 김선근, 특별 게스트 신유가 총출동한다. 캐럴송은 '생SHOW'에 앞서 공개되는 만큼 화려한 라인업과 함께 더 따뜻한 음악으로 울려 퍼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