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황인범 SNS에 인증샷 올려 화제
황인범은 15일 자신의 SNS에 김민재와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찍은 모습이 담긴 '유 퀴즈' 출연 인증샷을 올렸다. /황인범 인스타그램 캡처 |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2년 만의 원정 월드컵 16강 진출을 이끈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인범(올림피아코스)과 김민재(나폴리)가 '유 퀴즈'에 출격한다.
황인범은 15일 자신의 SNS에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에 출연한 후 촬영한 듯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황인범과 김민재가 '유 퀴즈' MC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브이'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황인범은 사진을 올리면서 "유 퀴즈?"라는 문구를 적어 '유 퀴즈' 녹화에 참여한 것을 알렸다.
특히 황인범이 올린 인증 샷 게시물에는 '캡틴' 손흥민(토트넘)이 '하트'를 눌러 눈길을 끈다. 황희찬(울버햄튼)과 홍철(대구FC) 등 국가대표팀 동료들은 "성공했다. 유 퀴즈도 나가고~
" "나는?" 등의 유쾌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유 퀴즈'는 14일 밤 방송된 '어텐션' 특집에서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씨와 그룹 뉴진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말미에는 김민재와 황인범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김민재와 황인범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을 마친 후 대표팀 동료들과 함께 잠시 귀국했다가 '유 퀴즈'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보인다. 김민재는 15일 새벽 소속팀 합류를 위해 이탈리아 나폴리로 떠났으며, 황인범 역시 소속팀으로 복귀하기 위해 국가대표팀 동료이자 팀 동료 황의조(올림피아코스)와 함께 16일 그리스로 출국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