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뻥 뚫리는 가창력' 유미,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입력: 2022.12.06 10:11 / 수정: 2022.12.06 11:11

국내 최정상 세션들과 협업
데뷔 20주년 기념 무대서 신곡 '사랑은,,,죽었다' 첫 공개


가수 유미가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출처= 유미 인스타그램
가수 유미가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출처= 유미 인스타그램

[더팩트ㅣ이승우 기자] 가수 유미가 오는 11일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앙코르 유미 20th 애니버서리 콘서트'란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유미의 데뷔 20주년과 싱글 앨범 '사랑은,,,죽었다'의 발표를 기념하는 무대다.

유미는 이번 무대에서 새 앨범에 담긴 신곡 '사랑은,,,죽었다'와 함께 기존 히트곡을 들려주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을 선사한다.

유미의 소속사 측은 "국내 최정상 세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공연에 대한 완성도와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이번 공연은 스무 해 동안 변함없이 노래해 온 유미의 모든 숨을 담았다고 할 만큼, 유미 음악의 클라이막스이자 다음 악장의 시작을 알리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02년 정규 1집 타이틀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데뷔한 유미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 엔딩곡 '별'을 노래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MBC '복면가왕'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실력을 뽐냈다.

유미의 데뷔 20주년 공연은 오는 11일 오후 5시 서울 이촌동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열린다.


press01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