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민호, 브라질전 패배 격려 "꺾이지 않는 마음 자랑스러워"
입력: 2022.12.06 08:02 / 수정: 2022.12.06 08:02

브라질전 4-1 패배, 투혼한 태극전사에 위로와 격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샤이니 민호가 투혼을 보여준 태극전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이홉, 민호 SNS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샤이니 민호가 투혼을 보여준 태극전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이홉, 민호 SNS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샤이니 민호가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브라질전을 마지막까지 함께하며 최선을 다한 한국 축구 대표팀에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은 6일(한국 시각) 카타르 도하의 974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브라질전에서 1-4로 경기를 패했다.

전반전에만 4골을 허용하며 크게 밀렸던 한국은 후반전에 백승호가 중거리 슛을 터트리면서 한 골을 만회,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날 경기가 끝나자 제이홉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생중계를 시청 중인 모습의 사진을 게재하며 "우리 선수분들 너무 멋졌다. 고생했다"는 글을 남겼다.

샤이니 민호 또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대표팀. 꺾이지 않는 마음. 자랑스럽다. 고생 많았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마지막까지 투혼을 보여준 태극전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경기를 마친 후 고개를 죽이고 있는 손흥민의 모습을 담으며 "고개 들어요. 진짜 최고다. 캡틴손. 정말 많이 자랑스럽다"고 격려해 눈길을 끌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