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신곡 발매 후 10일 전국투어 돌입
엠씨더맥스 이수가 오는 12월 5일 신곡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한다. /더팩트 DB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엠씨더맥스 이수는 28일 오후 개인 SNS를 통해 신곡 발매 정보와 함께 기습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29일 소속사 325E&C를 통해 "12월 5일 엠씨더맥스의 신곡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 '흩어지지 않게'는 지난해 3월 '너의 흔적'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매 앨범 엠씨더맥스의 독보적인 감성적 음악과 이수의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만큼 이번 신곡 또한 뜨거운 관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수는 지난달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어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으로 싱글명과 발매일을 오픈하며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했다.
트레일러 영상 속 어린 소년은 파도가 거칠게 부서지는 바다를 향해 나아가며 천천히 시선을 돌린다. 어둡고 차가운 무드의 영상이 '흩어지지 않게' 곡명과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다음 달 10일부터 내년까지 이어지는 전국투어 '겨울나기' 티켓 매진 소식으로 공백이 무색한 파워와 저력을 증명하고 있는 이수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싱글 발매에 대한 열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이수는 오는 12월 5일 새 싱글 '흩어지지 않게'를 발매한 후 12월 10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과 서울, 대구, 대전, 인천으로 2023년까지 전국투어 '겨울나기' 공연을 펼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