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가나전 주심 SNS에 댓글 남겼다가 삭제..."생각 짧았다"
입력: 2022.11.29 09:54 / 수정: 2022.11.29 09:54

문어 이모티콘 게재하며 분노 표출→사과

배우 류승룡이 심판 앤서니 테일러의 SNS에 분노의 댓글을 남겼다가 삭제했다. /더팩트 DB
배우 류승룡이 심판 앤서니 테일러의 SNS에 분노의 댓글을 남겼다가 삭제했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류승룡이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 가나 전의 심판에게 분노를 표했다가 사과했다.

류승룡은 29일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에서 주심을 맡은 앤서니 테일러의 SNS에 문어 모양의 이모티콘 세 개를 댓글로 남겼다.

앞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지난 28일 오후 10시(한국 시간) 카타르 알라이안 에듀케이션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경기에서 2대 3으로 아쉽게 패했다.

이날 후반 추가 시작이 10분 주어졌고 김문환 선수의 슈팅이 코너킥으로 연결됐지만, 앤서니 테일러는 곧바로 경기 종료 휘슬을 불러 논란이 됐다. 대한민국 선수들은 곧바로 항의했고 벤투 감독도 강하게 어필하다가 결국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했다.

이에 한국 네티즌들은 앤서니 테일러의 SNS를 찾아가 항의성 댓글을 남긴 가운데, 류승룡도 이에 동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삭발 헤어스타일의 앤서니 테일러에게 문어 이모티콘을 남긴 류승룡을 향한 지적이 있었다. 이에 그는 "죄송합니다. 삭제했습니다. 생각이 짧았다. 따뜻한 조언 감사하다"고 고개 숙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