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초록뱀이앤엠 전속계약…장윤정 한솥밥
입력: 2022.11.23 14:13 / 수정: 2022.11.23 14:13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 펼칠 수 있게 지원"

브아걸 제아가 초록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초록뱀이엔엠 제공
브아걸 제아가 초록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초록뱀이엔엠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제아가 초록뱀이앤엠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초록뱀이앤엠은 23일 제아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탄탄한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제아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제아가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제아의 음악 활동 및 연예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6년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한 제아는 '어쩌다',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Sixth Sense(식스센스)'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국 빌보드 선정 2010년대 최고의 K-Pop 앨범 25선, 멜론 선정 K-POP 명곡 100 등에 이름을 올렸다.

그 후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활발하게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수많은 영화 및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있다. 음반 활동은 물론, 예능에서도 털털하고 꾸밈없는 성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9일 첫 방송을 한 한국·필리핀 합작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의 멘토로 참여했다.

제아가 전속계약을 맺은 초록뱀이앤엠에는 유세윤, 장도연, 장윤정, 이찬원 등 7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