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안테나와 전속계약...유재석·유희열 한솥밥
입력: 2022.11.21 13:05 / 수정: 2022.11.21 13:05

소속사 "자유로운 음악 활동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것"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안테나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안테나에 합류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21일 "이상순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이상순이 자유로운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안테나 관계자는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해 온 이상순이 당사와 이룰 음악적 시너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상순은 그동안 밴드 롤러코스터, 베란다 프로젝트로 활동하며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았다. 또한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뿐 아니라 지난해 6월 첫 솔로 앨범 'Leesangsoon(이상순)'을 발매했다. 또한 JTBC 음악 예능 '뉴페스타'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상순이 안테나와 함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을 모은다.

이상순은 소속사를 통해 "안테나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동료 아티스트들과 즐겁게 음악 활동을 펼쳐보고 싶다.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순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테나에는 유희열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샘김 권진아 정승환 적재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지난해 방송인 유재석과 이미주를 영입한 데 이어 이상순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음악과 예능, 두 분야에서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