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과 열애...포옹·입맞춤으로 애정 과시
입력: 2022.11.21 09:31 / 수정: 2022.11.21 09:31

커플 사진으로 럽스타그램 시작

가수 제이미와 강철부대2 구민철이 열애 중이다. /제이미 SNS 캡처
가수 제이미와 '강철부대2' 구민철이 열애 중이다. /제이미 SNS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제이미(본명 박지민)가 '강철부대2' 구민철과 열애 중이다.

제이미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행복하자"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구민철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이미와 구민철은 서로를 껴안고 입을 맞추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구민철 또한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커플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SBS 예능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1' 우승자 출신인 제이미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가수 백예린과 함께 그룹 15&(피프틴앤드)로 데뷔했다. 'I Dream(아이 드림)' 'Somebody(썸바디)' '티가 나나봐'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계약 종료 후인 2020년 워너뮤직코리아에 새 둥지를 튼 제이미는 솔로 가수로 전향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민철은 지난 5월 종영한 채널A·EN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에서 해군 특수전전단(UDT) 예비역 하사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