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김영대X김민주 스틸 공개 …'극강 케미' 발산
입력: 2022.11.17 15:28 / 수정: 2022.11.17 15:28

이루지 못해 더 애틋한 김영대·김민주 로맨스 예고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작진이 배우 김영대와 김민주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공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작진이 배우 김영대와 김민주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김영대와 김민주가 '금혼령'에서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오는 12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극본 천지혜, 연출 박상우·정훈, 이하 '금혼령') 제작진은 17일 김영대(이헌 역)와 김민주(세자빈 안 씨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세자빈 안 씨(김민주 분)는 열네 살의 나이에 인터뷰 심사를 통해 만장일치 슈퍼 패스를 기록, 세자빈으로 낙점됐다. 세자 이헌(김영대 분)은 아름다운 외모에 어질고 총명하기까지 한 세자빈에게 푹 빠질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두 사람의 연은 오래가지 못하게 됐고 이헌은 세자빈을 잊지 못하는 괴로움에 빠져 7년의 세월을 보내게 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이헌이 기분 좋은 미소를 띠며 세자빈에게 새끼손가락을 내미는 귀여운 모습이 눈에 띈다. 사랑하는 여인 앞에서는 왕의 위엄을 벗어던진 '찐' 사랑꾼 이헌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세자빈 앞에서 애절한 마음을 드러내는 이헌과 어딘가 모르게 서글픈 표정을 하고 있는 세자빈의 모습도 이채롭다. 과연 이헌은 세자빈을 향한 그리움을 떨쳐내고 7년 동안 이어져 온 '혼인 금지령'을 끊어낼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배우 김영대와 김민주는 등장만으로도 개안하게 만드는 '갓벽한' 비주얼과 더불어 두 배우의 호연으로 끌어낼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금혼령' 제작진은 "세자와 세자빈으로 만난 배우 김영대와 김민주는 서로가 만났을 때 더욱더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두 사람이 만들어 낼 특별한 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 분)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