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송일국→정동원, 토크 무한 동력으로 '안방 웃음 UP'
입력: 2022.11.17 10:11 / 수정: 2022.11.17 10:11

송일국·배해선·정동원·조혜련·트릭스, 웃음+재미 선사 

송일국, 배해선, 정동원, 조혜련, 트릭스가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펼쳤다. /방송화면 캡처
송일국, 배해선, 정동원, 조혜련, 트릭스가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펼쳤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송일국, 배해선, 정동원, 조혜련, 그리고 트릭스가 수요일 밤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송일국, 배해선, 정동원, 조혜련, 트릭스가 출연하는 '지치면 가만 안 두겠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들은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매력과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4.4%(이하 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1위를 기록했다. 이어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1.9%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배해선이 뮤지컬 데뷔작에서 배우 황정민, 장현성의 엄마 역할을 맡아 메서드 연기를 펼친 장면으로 가구 시청률 5.7%를 기록했다. 먼저 세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를 위해 지치지 않는 체력을 자랑하는 송일국은 쉬지 않는 철인급 입담을 뽐냈다. 그는 폭풍 성장한 삼둥이의 근황부터 대한민국만세와 육아 예능에 동반 출연했을 당시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특히 삼둥이의 갈비만두 폭풍 먹방에 송일국은 "저를 닮아 먹성이 대단하다. 각자 피자 라지 한 판, 초밥 20그릇 먹는다"고 밝혔다. 이어 '생각하는 의자', '10초 기다리기' 등 부모들 사이에서 화제였던 육아법에 대해 "아내가 알려준 거다. 저는 몸으로 행동했을 뿐"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쉬지 않고 다작해 흥행 신스틸러로 거듭난 배해선은 위트 넘치는 토크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아이유와 함께 호흡 맞춘 '호텔 델루나'에 출연한 뒤, 태국에서 스케치북 팬들이 따라다녔다고 달라진 인기를 이야기했다. 그는 악역을 연기할 때 대사 워밍업을 한다며 "촬영 전부터 욕을 중얼거리며 연습한다. 감독님들이 타고났다고 칭찬했다"고 밝혔다.

'트로트 왕자' 정동원은 1년 사이에 무려 키가 8cm 자랐다고 폭풍 성장을 셀프 인증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현재 앨범 준비와 콘서트, 학업 병행하느라 매우 바쁘게 보내고 있는 근황을 전한 그는 "매점을 가고 싶어서 매일 등교한다"고 뜻밖의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중학교 생활을 공개한 정동원은 "학교에서 제일 스타다. 후배들에게 간식과 편지를 많이 받는다"며 인기 무용담을 늘어놨다.

빵빵 터뜨리는 예능감과 입담으로 웃음 신스틸러로 활약한 조혜련은 '반인반수'(반 연예인 반 선수) 라이프를 살고 있다면서 축구에 이어 골프에 도전 중이라면서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자랑했다. 그는 에어로빅 강사로 '놀면 뭐하니?' 팀과 뉴스에 출연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6시간 동안 토크와 에어로빅 촬영을 했더니 목이 쉬었다. 촬영 끝나고 지방 행사까지 소화했다"며 엄청난 체력을 과시했다.

'스트릿 맨 파이터'의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의 리더 트릭스는 폭발력 넘치는 크럼프 댄스로 출연자들과 4MC들을 완벽하게 홀렸다. 이어 트릭스는 '개코댄서' 유세윤과 1대 1 지목 댄스 배틀을 펼쳤고, 유세윤은 필살기 혓바닥 댄스를 선보이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오스타'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으로 인해 3주 뒤인 오는 12월 7일에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