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하얼빈' 독립군으로 출연…현빈·박정민과 호흡
입력: 2022.11.17 09:38 / 수정: 2022.11.17 09:38

조우진·유재명·박훈까지…연기파 라인업 완성

배우 전여빈이 영화 하얼빈에 출연 현빈 박정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 /매니지먼트mmm 제공
배우 전여빈이 영화 '하얼빈'에 출연 현빈 박정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 /매니지먼트mmm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전여빈이 영화 '하얼빈'에서 독립군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17일 "전여빈이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조국과 떨어진 하얼빈에서 일본 제국에게 빼앗긴 대한민국을 되찾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대작이다.

'내부자들' '마약왕' '남산의 부장들' 등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차기작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전여빈은 안중근 의사와 함께 조국을 되찾기 위해 싸우는 독립군 공부인으로 분해 극을 이끌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사랑 받아온 전여빈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설지 이목이 집중된다.

전여빈은 물론 현빈, 박정민, 조우진, 유재명, 박훈 등이 출연을 결정하며 촬영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하얼빈'은 20일 크랭크인 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