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최영재, 조세호와 한솥밥…본격적인 방송 활동 예고
입력: 2022.11.16 12:04 / 수정: 2022.11.16 12:04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 체결

강철부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최영재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강철부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최영재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강철부대' 선임 마스터 최영재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알렸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16일 "최영재와 전속계약을 맺고 앞으로의 활동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영재 씨가 전문성을 가진 방송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평소 소탈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이라 교양,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재는 지난 2021년 채널A '강철부대'에 패널 겸 선임 마스터로 출연해 차가운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었다. 이후 '미운 우리 새끼'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는 형님 '라디오 스타'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과 유쾌한 성격을 보여줬다.

특히 전역 후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해 현재 미용실을 직접 운영할 뿐 아니라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고 키즈카페까지 경영하는 의외의 모습이 다양한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최영재는 10년간 특전사에서 장교로 복무했으며 2014년 전역 후 교황, UN 사무총장, 대통령 당선인 등을 경호했다. 현재는 안보, 안전 분야 강연 및 집필 활동과 경북전문대학교 군사학과 초빙교수로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최영재가 전속계약을 맺은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세호 지상렬 KCM 이정진 신지연 등 다양한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