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딩동X김태형, 라이브커머스 첫 MC 호흡 '유쾌발랄' 합격점
입력: 2022.11.16 09:32 / 수정: 2022.11.16 09:32

"소비자가 꼭 알았으면 하는 정보만 쏙쏙" MC 듀오 데뷔 성공

MC딩동(사진 맨 오른쪽)과 김태형(왼쪽)은 지난 1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박기웅 갤러리에서 진행된 라이브 쇼핑 이것들 봐라의 MC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MC딩동(사진 맨 오른쪽)과 김태형(왼쪽)은 지난 1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박기웅 갤러리'에서 진행된 라이브 쇼핑 '이것들 봐라'의 MC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김태형과 MC딩동이 라이브커머스 MC로 함께 첫번째 호흡을 맞춰 '유쾌발랄' 이미지로 합격점을 받았다.

MC딩동과 김태형은 지난 1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박기웅 갤러리'에서 진행된 라이브 쇼핑 '이것들 봐라'의 MC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두 사람은 박기웅 작가와 K사 브랜드 에이지(AGE)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B사 제품 롱패딩도 소개했다.

박기웅 작가와 에이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출시 일주일만에 완판행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이날 방송에서 2차 오더가 진행돼 우수한 경쟁력이 확인됐다.

이날 첫 신호탄을 쏜 '이것들 봐라'는 예능과 라이브쇼핑을 접목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할인정보 등을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역할의 프로그램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각 파트별 전문가들이 구성을 맡았다.

최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전방위적 활동에 나선 이들의 활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