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15일) 더블 싱글 발매…러블리한 첫 자작곡 포함
입력: 2022.11.15 08:35 / 수정: 2022.11.15 08:35

'진짜 임영웅 감성' 보여줄 더블 싱글, 15일 오후 6시 공개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첫 자작곡을 담은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첫 자작곡을 담은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 /물고기뮤직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직접 풀어낸 감성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는다.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Polaroid'와 임영웅의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등 총 2곡이 담겼다.

순정만화 비주얼과 분위기 다 담은 뮤직비디오 선공개로 일찌감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Polaroid'는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만의 고품격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임영웅의 한층 더 깊어진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첫 자작곡이자 멜로디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London Boy'를 통해 임영웅은 싱어송라이터 면모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London Boy' 또한 뮤직비디오를 촬영, 16일에 공개된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떠올리면서 듣거나, 부를 수 있는 두 곡으로 돌아온 임영웅은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를 개최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