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첫 주자
입력: 2022.11.14 16:51 / 수정: 2022.11.14 16:51

오늘(14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트와이스가 지효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지효가 부른 OST 이상한 하루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JYP 제공
트와이스가 지효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지효가 부른 OST '이상한 하루'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JYP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이하 '아하아')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OST 제작사 오네스타컴퍼니는 14일 "지효가 가창한 지니TV, ENA 월화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첫 번째 OST '이상한 하루'가 오늘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상한 하루'는 가창자 지효의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쉽사리 잊혀지지 않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지효의 목소리가 만났다. 지효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싱어송라이터 백아의 포근함이 만나 곡과 극에 진한 감성을 불어넣고,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11월 21일 첫 공개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지효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 OST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에 깊은 여운을 남긴 바 있으며 이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첫 번째 OST '이상한 하루'를 통해 극에 몰입감을 더해줄 전망이다.

트와이스 지효가 가창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1 '이상한 하루'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