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이효리와 다시 만난다...새 예능 '캐나다 체크인' 준비
입력: 2022.11.10 17:13 / 수정: 2022.11.10 17:13

유튜브 채널 'TEO' 라이브 방송서 새 프로그램 소식 알려

김태호 PD가 가수 이효리와 캐나다 체크인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캡처
김태호 PD가 가수 이효리와 '캐나다 체크인'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이효리와 김태호 PD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김태호 PD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TEO(테오)'를 통해 정종연 PD, 이태경 PD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 프로그램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먼저 김태호 PD는 지난 4월 첫 공개된 '서울체크인'에 관해 "티빙 오리지널이어서 티빙으로 방송됐는데 다음 주 월요일부터 tvN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거다. 약 10회로 내용을 축약해서 나갈 예정이라 편하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체크인' 번외편인 '캐나다 체크인'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태호 PD는 "얼마 전 쉬는 기간에 이효리 씨가 한 달 정도 휴가를 갈 상황이 생겼다. 캐나다에 갈 일이 있는데 저희 보고 영상을 남겨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저희 회사 제작진이 같이 다녀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효리 씨가 제주 유기견 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을 자라게끔 해외 입양도 보내왔다. 그동안 정들었던 아이들을 보러 캐나다로 떠난 거다. 또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만나러 다니는 내용이다. 조만간 어느 플랫폼에서 공개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서울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다.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효리가 '캐나다 체크인'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