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지하용, '화가 변신' 박기웅 위해 특급 지원사격
입력: 2022.11.10 10:40 / 수정: 2022.11.10 10:40

박기웅, 의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김태형·지하용 직접 착장

가수 김태형과 지하용이 박기웅의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직접 나섰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가수 김태형과 지하용이 박기웅의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직접 나섰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태형과 지하용이 박기웅 작가를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박기웅 작가는 최근 한 의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티셔츠 6종과 스니커즈 1종을 출시했다.

박기웅 작가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박기웅 작가의 그림으로 탄생한 세련된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 번째 아이템들은 지난달 24일 출시 이후 7일 만에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는 12일 저녁 9시에는 첫 라이브 쇼핑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김태형과 지하용은 박기웅 작가를 위한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두 사람은 박기웅이 실력파 브랜드 에이지와 컬래버레이션한 의상을 각각 다른 느낌으로 착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박기웅 작가와 그의 작품을 좋아해 온 두 사람은 박기웅을 향한 지원사격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김태형과 지하용은 같은 옷이지만 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캐주얼한 의상 분위기를 소화해 눈길을 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