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 임강성, 허재·세븐과 한솥밥…스타잇 전속계약
입력: 2022.11.03 15:46 / 수정: 2022.11.03 15:46

'야인' 임강성, 허재·세븐과 한솥밥…스타잇 전속계약

배우 임감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임감성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임강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강성은 드라마 MBC '내 사랑 치유기' '돈꽃', KBS '마녀의 법정', OCN '터널' '처용2', MBC '그녀는 예뻤다', SBS '용팔이' OCN '닥터프로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더불어 영화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에 이어 최근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트 러브'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스크린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을 가창한 가수로도 잘 알려진 임강성은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종연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블루레인' '록키호러쇼' '빈센트 반 고흐' '빨래' '최치원' '김종욱 찾기'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강성이 향후 보여줄 모습들에 기대가 모인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임강성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계를종횡무진으로 확약하며 임강성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임강성 또한 "스타잇의 새로운 식구가 돼 감사하다. 우리는 살아가며 서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돼주는데, 나에게는 스타잇이 그런 나무 같은 존재가 될 것 같다. 함께 할 수 있음에 기쁘고 앞으로도 대중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임강성이 소속된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지숙,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곽민선, 이유빈, 조수연, 한초임, 배우 선우은숙, 지수원, 황태광, 황동주, 한수연, 백승희, 김민영, 한소은,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이금주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