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진은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싱글 'The Astronaut(디 아스트로넛)'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들판 위에 앉아 있는 진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진이 바라보는 곳에는 불시착한 우주선이 불타고 있어 역대급 스케일을 짐작게 한다. 또한 신비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영상미는 마치 SF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상을 불러일으킨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다리게 할 뿐 아니라 아직 공개되지 않은 'The Astronaut'이 어떤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28일 발매되는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은 진이 작사에 참여하며 아미(팬덤명)에 대한 애정을 담았다. 또한 콜드플레이가 공동 작업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진은 28일(현지시간) 콜드플레이 월드투어 'MUSIC of the SPHERES'의 아르헨티나 공연에 참여해 콜드플레이와 함께 'The Astronaut' 무대를 선보인다. 이 무대는 공연 종료 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