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11월 개봉 영화 '유포자들' 캐스팅…박성훈과 호흡
입력: 2022.10.26 08:16 / 수정: 2022.10.26 08:16

"연기 변신 도전…새로운 모습 보여줄 예정"

배우 임나영이 영화 유포자들에 캐스팅됐다. /써브라임 제공
배우 임나영이 영화 '유포자들'에 캐스팅됐다. /써브라임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임나영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5일 "임나영이 영화 '유포자들'에 출연한다.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포자들'은 핸드폰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대사회, 사람들이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지를 그린 범죄 추적 스릴러다.

임나영은 극 중 팜므파탈 아우라의 소유자인 김다은 역으로 분한다. 그는 도유빈(박성훈 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매력이 넘치는 인물로, 사건의 키를 쥔 채 본격적인 이야기의 포문을 열며 활약할 예정이다.

임나영은 2020년 tvN '악의 꽃'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KBS1 '나의 너에게', KBS2 '이미테이션', 웹드라마 '썸머가이즈' '두근두근 방송사고'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에 등장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캐릭터의 서사를 진솔하게 표현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완성한 임나영이다. 그런 임나영이 '유포자들'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으로 또 한 번 관객의 이목을 끌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포자들'은 오는 11월 개봉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