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 열애설…소속사는 침묵
입력: 2022.10.20 15:47 / 수정: 2022.10.20 15:47

온라인 커뮤니티에 목격담 올라와

가수 이찬혁과 이새롬(왼쪽부터)이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더팩트 DB
가수 이찬혁과 이새롬(왼쪽부터)이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악뮤(AKMU) 멤버 이찬혁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이찬혁이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과 열애중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누리꾼은 이찬혁과 이새롬이 자신의 지인이 운영하는 한 공방에 손을 잡고 방문해 작품을 구매하고갔다는 주장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찬혁과 이새롬이 자신의 SNS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한 것을 포착했고, 두 사람이 1년 째 열애중이 아니냐는 이야기를 추측을 보내기도 했다.

다만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고, 이새롬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이찬혁은 2014년 여동생 이수현과 함과 악동뮤지션(현 악뮤)으로 데뷔한 가수로, 최근 솔로 정규앨범 '에러'(ERROR)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새롬은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를 통해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