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드x딩고, 파워풀+감성 곡 '헤어지지 말자' 공개
입력: 2022.10.14 12:00 / 수정: 2022.10.14 12:00

디에이드-딩고 함께 한 두 번째 음원

딩고뮤직은 14일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를 공개한다. /딩고 제공
딩고뮤직은 14일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를 공개한다. /딩고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디에이드가 딩고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이번엔 슬픈 이별 이야기다.

딩고뮤직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를 공개한다. '헤어지지 말자'는 가슴 절절하고 슬픈 이별의 이야기를 디에이드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보컬 안다은의 폭발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디에이드가 지난 6일 발매한 싱글 '누구보다 널 사랑해'에 이어 딩고와 함께하는 두 번째 음원으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안영민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올 가을 수많은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새로운 명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디에이드는 보컬 안다은과 기타 연주를 맡은 김규년으로 이루어진 2인조 밴드다. 안다은은 최근 방송된 JTBC '싱어게인2'에서 '과몰입 유발 48호 가수'로 출연해 독특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완벽하다"는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큰 주목을 받았다.

또 KBS2 '연애의 발견' OST인 '묘해, 너와', '너무 보고 싶어'를 비롯해 '그대와 나, 설레임',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통통 튀는 음색과 말이 필요없는 가창력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음악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디에이드가 신곡 '헤어지지 말자'를 통해 어떤 새로운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딩고는 최근 디에이드의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비롯해 조남지대(조세호X남창희)의 힙합 도전곡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빅스 혁의 신곡 'Stay for me (Feat.서인국)', 산이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듀엣곡 '오늘 날씨 맑음',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했다.

디에이드의 신곡 '헤어지지 말자'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