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픔 딛고 방송활동 박수홍, '편스토랑'서 활약 예정 "10월 방송"
방송인 박수홍이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요리 재능을 발휘할 예정이다. /소속사 제공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격한다.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제작진은 13일 "연예계 원조 요리 고수 박수홍이 편셰프 출사표를 던졌다"며 그의 출연 소식을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들 중 메뉴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우승한 메뉴가 편의점 메뉴와 밀키트 메뉴로 전국으로 출시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박수홍은 오래전부터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데다 2005년 한식 조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스타다. 이후에도 요리책을 출간하는가 하면 오랫동안 요리 프로그램 MC로 활약했다.
이처럼 요리에 남다른 강점을 보였던 박수홍인 만큼, 그가 '편스토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다.
무엇보다 박수홍은 20년간 보육원에 꾸준히 기부를 해온 만큼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하고 있는 '편스토랑'의 취지에 크게 공감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박수홍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 또한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이다.
요리에 진심인 원조 요섹남 박수홍과 함께 더욱 강력해질 '편스토랑'에 기대가 모인다. 박수홍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10월 중 방송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