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하, '파친코'로 2관왕 달성 "세상 모든 선자들에게 바칠 것"
입력: 2022.10.11 07:49 / 수정: 2022.10.11 07:49

벌써 2관왕…연이은 수상 쾌거

배우 김민하가 Apple TV+ 시리즈 파친코로 벌써 2관왕을 달성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민하가 Apple TV+ 시리즈 '파친코'로 벌써 2관왕을 달성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민하가 '비욘드 시네마상'과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0일 "김민하가 지난 7일 개최된 '제8회 아시아 스타 어워즈'와 8일 '2022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 연이어 상을 받으며 2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먼저 부산국제영화제가 주최하는 시상식인 '제8회 아시아 스타 어워즈'를 위해 아시아 영화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김민하는 올해 처음 신설된 '비욘드 시네마상'을 받았다. 이 상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화제의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Apple TV+ '파친코'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김민하는 해당 부문의 첫 수상을 거머쥐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무대에 오른 김민하는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날 여기까지 오게 해주신 세상의 모든 선자들에게 이 상을 바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와 이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김민하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OTT·온라인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인 '2022 아시아콘텐츠어워즈'에서도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했다.

그는 "내가 출연한 '파친코'로 이 자리에 서게 돼 너무 자랑스럽기도 하고 너무 감격스럽다. 앞으로 넓은 스펙트럼으로 많은 좋은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