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물하트'로 팬들 마음 사로잡아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가운데 가수 임영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임영무 기자 |
[더팩트| KSPO DOME=이중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치명적인 '깨물하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임영웅은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백마탄 왕자님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깔끔한 수트핏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임영웅은 올블랙 수트로 댄디한 패션을 연출하며 수많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레드카펫에 선 임영웅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게 돼 감사하다"며 "저에게 팬은 삶 그 자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서 팬을 만나게 됐는데 정말 행복하고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시청하시는 분들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날씨도 추워졌는데 감기도 조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팬서비스로 레드카펫에서 정면 카메라를 응시하며 ‘깨물하트’를 선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뽀글머리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네티즌과 팬들 사이에서 "뽀글머리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임히어로", "아이돌 같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가운데 가수 임영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임영무 기자 |
초대 이후 3년 반 만에 대면으로 개최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임영웅을 비롯해 방탄소년년단(BTS), NCT DREAM, ITZY,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브,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케플러, 르세라핌, 황치열, 강다니엘, 김호중, 영탁, 에이티즈, 트레저, TNX, 뉴진스, 싸이 등이 참석한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SHINING FOR ARTIST, EXCITING FOR FANS(샤이닝 포 아티스트, 익사이팅 포 팬스)'란 슬로건 아래 K-POP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이다. K팝을 대표하는 최고의 팀들이 오직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평가받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이날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다수의 국가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국내에서는 오프라인을 비롯해 아이돌 전문 플랫폼 '아이돌 플러스' 모바일과 PC 웹을 통해 라이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