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지석진과 한솥밥...우쥬록스 전속계약
입력: 2022.10.04 10:02 / 수정: 2022.10.04 10:02

소속사 "뮤지션 뺵가의 진면모를 대중과 공유할 것"

코요태 빽가가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코요태 빽가가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빽가와 여러 콘텐츠를 시도해보고 싶어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국민 장수 그룹 코요태의 래퍼로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빽가는 포토그래퍼로서 패션화보 및 광고사진을 찍으며 남다른 재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 캠핑 관련 영상을 업로드하며 크리에이터로서 대중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뮤지션 빽가의 진면모를 대중과 공유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빽가의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빽가가 속한 그룹 코요태는 오는 10월 5일 신곡 발매를 비롯해 11월 5일부터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렛츠 코요태!)'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빽가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지석진, 배우 오만석, 가수 이현우, 정하나, 젤로 등이 소속돼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