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 1호' 강민재, 케이엠이엔티와 전속계약…본격 데뷔 시동 
입력: 2022.09.16 16:06 / 수정: 2022.09.16 16:06

프로필 이미지 깜짝 공개로 데뷔 카운트다운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출신 강민재가 데뷔 소식을 전했다. /케이엠이엔티 제공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출신 강민재가 데뷔 소식을 전했다. /케이엠이엔티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신인 가수 강민재가 본격적인 데뷔를 알렸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가수 강민재의 프로필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강민재는 날렵한 콧날과 턱선이 돋보이는 옆모습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여기에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헤어와 댄디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강민재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강민재는 지난해 MBC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 출연했다. 당시 리얼한 야생에서 트레이너들의 엄격한 지도 아래 훈련을 받으며 데뷔를 위해 노력하는 '야생돌 1호'로 활약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강민재가 둥지를 튼 케이엠이엔티는 지난해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을 론칭한 신생 기획사다. 강민재는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그간 갈고닦아온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일 예정이다.

강민재가 가요계에서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지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