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1세대 아이돌 활약으로 화제UP·시청률UP
입력: 2022.09.13 09:02 / 수정: 2022.09.13 09:02

토니안·브라이언도 반한 황보·간미연 손맛…열정 먹방 '최고의 1분'

토니안·황보·브라이언·간미연 등 1세대 아이돌 조상들이 출연한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월요 예능 프로그램 동시간대 1위의 위엄을 입증했다. /방송화면 캡처
토니안·황보·브라이언·간미연 등 1세대 아이돌 조상들이 출연한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월요 예능 프로그램 동시간대 1위의 위엄을 입증했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1세대 아이돌 조상들과 풍성한 한가위를 선물했다.

12일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토니안, 황보, 브라이언, 간미연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6.5%(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27주째 월요 예능 프로그램 동시간대 1위의 위엄을 입증했다.

이날 '무인도 경험자' 토니안을 주축으로 황보, 브라이언, 간미연의 첫 '내손내잡'이 시작됐다. 섬에 도착한 네 사람은 배 운전면허증이 있는 황보 덕분에 통발을 설치하는 데 성공했다. 황보는 거침없는 배 운전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단숨에 능력자로 거듭났다.

통발을 설치한 네 사람은 본격적으로 해루질에 나섰다. 황보는 대왕 해삼을, 간미연은 소라와 고둥을 발견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았던 막내 간미연은 섬세한 시선으로 돌멍게까지 찾아내며 일당백 활약을 펼쳤다.

순조로웠던 '내손내잡'은 갯벌에서 위기를 맞았다. 네 사람은 토니안이 준비한 갯벌 신발을 신고도 몸을 가누지 못해 만신창이가 됐다.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네 사람은 힘을 합쳐 갯벌을 파헤쳤고 역대급 사이즈의 낙지를 수확해 화색을 보였다.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준 아이돌 1세대 조상들은 혼성그룹 '황토주간'을 결성해 첫 식사부터 거대한 한상차림을 완성했다. 황보와 간미연의 '하드캐리'로 생합·소라 파스타, 짚불 낙지호롱구이, 낙지 오코노미야키, 양념 깻잎지, 생합 된장찌개, 오이무침이 만들어진 것. 토니안과 브라이언은 허당기 가득한 '덤앤더머'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특히 토니안과 브라이언이 된장국과 낙지호롱구이를 시식하는 모습은 시청률을 8.4%까지 끌어올려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황토주간'은 쉴 틈 없는 '내손내잡'에 이어 보는 것만으로도 포만감이 느껴지는 먹방으로 다음 편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옛 추억까지 소환하며 풍성한 한가위를 선사한 '황토주간'이 또 어떤 '내손내잡'을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끝나지 않은 '황토주간'의 무인도 라이프는 오는 19일 밤 9시 MBC에서 계속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