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스위트홈2' 출연 확정…송강·진영과 호흡
입력: 2022.09.06 08:14 / 수정: 2022.09.06 08:14

본격 배우 활동…역할 및 분량은 비공개

가수 비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필굿뮤직 제공
가수 비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필굿뮤직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비비가 '스위트홈' 시즌2에 합류, 배우 활동에 나선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제작진은 5일 "비비가 '스위트홈' 시즌2에 출연한다"며 "자세한 역할 및 출연 분량에 대해선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비비의 배우 행보가 공식화됐다. 아직 역할에 대해서는 비공개인 상황이지만 그의 연기 활동 소식만으로도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비는 지난 2017년 비비는 2017년 래퍼 타이거JK와 가수 윤미래의 노래 'Chood Family'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2018년에는 SBS '더 팬'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듬해 싱글 '비누'로 데뷔했다.

특히 비비는 '여고추리반' '마녀사냥 2022' 등의 예능에서 활약하며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에는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하기도 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20년 12월 18일 시즌1이 공개돼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시즌2와 시즌3 제작이 확정됐고, 배우 송강 진영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 김무열 오정세 등이 출연한다.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이며, 공개 시점은 정해지지 않았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