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에스피케이엔터와 전속계약 '한솥밥'
입력: 2022.09.05 12:13 / 수정: 2022.09.05 12:13

홍지윤 박기영 소속사 "전폭적 지원 아끼지 않을 것"

5일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는 이성종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5일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는 이성종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이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5일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성종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성종은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의 미니앨범 1집 'First Invasion'을 통해 데뷔한 13년 차 가수로, '내꺼하자' '다시 돌아와' 'Bad' 'Destin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또한 가수 활동 외에도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 등의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DJ를 맡았고, 지난 5월에는 오디오 에세이 'MY DIARY'를 공개하는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에 도전하며 활동 반경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이성종은 지난 3일 생일을 맞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페이스브릭에서 첫 단독 팬미팅 'DOLJANCHI'를 개최한 바 있다. 티켓 예매 당시 오픈 즉시 완판을 기록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성종이 새 둥지를 튼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홍지윤, 박기영 등이 소속돼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