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등 '미스트롯2' 톱7 각 자의 길로
입력: 2022.09.05 09:05 / 수정: 2022.09.05 09:05

린브랜딩 "3일부로 매니지먼트 계약 공식 종료…앞날 응원"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은가은 별사랑 김의영(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등 미스트롯2 톱7이 린브랜딩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했다. /린브랜딩 제공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은가은 별사랑 김의영(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등 '미스트롯2' 톱7이 린브랜딩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했다. /린브랜딩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등 '미스트롯2' 7인방이 각 자의 길을 간다.

TV조선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2' 톱7의 소속사 린브랜딩은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에 대한 매니지먼트 계약이 3일부로 공식 종료됐다고 5일 밝혔다.

린브랜딩 관계자는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합의했다"며 "린브랜딩과 톱7의 공식적인 업무는 종료되지만 당사는 멤버들의 원 소속사와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새로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린브랜딩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미스트롯2’ 톱7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톱7에 대한 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미스트롯2' 톱7 멤버들은 이번 계약 해지에 따라 원 소속사로 돌아가거나 새 둥지를 찾을 전망이다.

한편 린브랜딩은 지난 2020년 12월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2' 톱7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이들의 방송 활동이나 콘서트를 지원해 왔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