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허동원, 결혼 발표 "고생 사서 하는 분 만나"
입력: 2022.09.03 10:35 / 수정: 2022.09.03 10:35

2023년 결혼 깜짝 발표…"예비신부, 내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

배우 허동원이 내년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더팩트 DB
배우 허동원이 내년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허동원이 결혼을 발표했다.

허동원은 2일 자신의 SNS에 한복을 입고 찍은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허동원의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여성으로 두 사람은 최근 제주도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동원은 "내년에 결혼을 하게 됐다.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어 일찍 알려드린다는 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분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부모님께서는 항상 귀한 집 딸 데려와서 고생만 시킬까 봐 걱정했는데 그 고생을 사서 하려 하는 분을 만나게 됐다"며 예비 신부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앞으로 예쁜 가정의 남편이 될 예정인 나와 내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가 될 예비 신부에게도 격려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끝으로 허동원은 결혼 후에도 연기를 향한 열정을 잊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진실한 마음으로 어느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로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연기를 하며 여러분께 즐거움과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언제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러분께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2007년 연극 '유쾌한 거래'로 데뷔한 허동원은 영화 '범죄도시' '범죄도시2'에서 오동균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외에도 영화 '악인전' '특송' '뜨거운 피' '히트맨' '나를 찾아줘', 드라마 '미생' '앵그리맘' '저스티스'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화제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다.

배우 허동원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허동원 SNS
배우 허동원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허동원 SNS

<다음은 허동원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허동원입니다.늘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을 제가 먼저 직접 전해드렸어야 했는데 기사로 먼저 접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내년에 제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어 일찍 알려드린다는 게 조금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분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항상 저희 부모님께서는 귀한 집 딸 데려와서 고생만 시킬까 봐 걱정하셨었는데 그 고생을 사서 하려 하는 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예쁜 가정의 남편이 될 예정인 저와 제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가 될 예비 신부에게도 격려 부탁드립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어느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로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기를 하며 여러분께 즐거움과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러분께 다가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들 또한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늘 기도드리며 감사함과 고마움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