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30일 전국투어 돌입…압도적 규모 예고
입력: 2022.09.02 16:26 / 수정: 2022.09.02 16:26

9월 30일~10월 2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서 서울 콘서트

김호중이 오는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생각엔터 제공
김호중이 오는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생각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호중이 오는 9월 30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2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김호중 코서트 투어 아리스타라)'(이하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콘서트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김호중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국투어가 개최되는 지역과 날짜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의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다. 김호중의 첫 단독콘서트인 만큼, 아리스와 함께 오케스트라와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김호중의 의지가 담겼다.

이번 공연에서 김호중은 '트바로티' 타이틀에 걸맞은 김호중만 할 수 있는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 '아리스트라'에서 엿볼 수 있는 것처럼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접목 등 기존 콘서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압도적인 규모의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로 역대급 현장감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도 김호중은 검은색 턱시도를 입고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채 지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아리스트라'에서 김호중이 또 어떤 무대와 매력으로 전국의 팬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6월 소집해제한 김호중은 7월 27일 두 번째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파노라마)'를 발매했다. 타이틀곡인 '약속(約束)'과 '주마등'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한 것은 물론 앨범은 초동 약 70만 장을 기록했다.

최근 SBS 추석 특집 첫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녹화를 마친 김호중은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