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이이경, 첫 등장부터 예능 패치 완료
입력: 2022.09.02 14:29 / 수정: 2022.09.02 14:29

3주 재정비 끝낸 '놀면 뭐하니?',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

박진주와 이이경이 새롭게 합류하는 놀면 뭐하니?가 오는 3일 방송된다. /MBC 제공
박진주와 이이경이 새롭게 합류하는 '놀면 뭐하니?'가 오는 3일 방송된다. /MBC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전학생으로 등장한 박진주와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3주간의 휴식을 마치고 오는 3일 방송을 재개하는 가운데,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일 새 멤버로 합류하는 박진주와 이이경의 등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어느 한적한 시골 마을로 부임한 초등학교 선생님 유봉두(유재석)와 아이들의 설레는 새 학기 모습이 담겨 있다. 순수 소년 하하와 거울 공주 이미주, 선생님 바라기 신미나(신봉선), 밥밖에 모르는 '밥보' 정준하는 새 친구들을 맞이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에 전학생 박진주와 이이경은 개성 있는 인사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복고풍 멜빵 바지를 입은 박진주는 "난 펄(Pearl) 박이야"라고 새침하게 자기 소개를 했고, 운동을 좀 했던 이이경은 "몸 쓰는 건 내가 맡을게"라고 선언해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이 가운데 전학생들은 아이들의 폭풍 관심과 선생님의 열정에 정신없는 하루를 보낸다. 이미주는 이이경에게 "여자친구 있어?"라고 첫 만남에 대시를 해 교실을 들썩이게 만든다. 또한 유봉두는 박진주에게 "예능 바닥이 호락호락하지 않아. 정신 차려!"라고 스파르타식 예능 가르침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수업이 진행될수록 '웰컴 투 순박골' 세계관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박진주와 이이경이 새롭게 합류해 활약을 펼치는 '놀면 뭐하니?'는 오는 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