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컴백 앞두고 'KPOP MAKER' 합류
입력: 2022.08.25 16:29 / 수정: 2022.08.25 16:29

티저 영상 공개→9월 1일 아티스트 팬토리 오픈

그룹 템페스트가 Mnet Plus KPOP MAKER로 팬들을 만난다. /Mnet Plus 제공
그룹 템페스트가 Mnet Plus 'KPOP MAKER'로 팬들을 만난다. /Mnet Plus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Mnet Plus 'KPOP MAKER(케이팝 메이커)'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KPOP Maker' 시즌 1은 'Meet You(미트 유)'를 테마로 K팝 팬들이 메이커스가 되어 아티스트의 팬미팅을 직접 기획하는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메이커스는 각 아티스트의 팬토리(아티스트 및 소속사를 응원하는 메이커스 커뮤니티)에 가입해 총 7주간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그 미션의 결과로 팬미팅의 테마, 의상, 퍼포먼스 등 모든 것이 결정된다.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에게 메이커스가 만들어준 팬미팅이 제공되는가 하면 가장 높은 활동 지수를 달성한 팬토리의 아티스트에게는 위너 단독 컴백쇼가 베네핏으로 주어진다.

이 가운데 25일 오후 Mnet Plus를 통해 템페스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순수한 남친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였고 "Which One Do You Like?(어떤 게 좋아요?)"라는 물음을 던져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글로벌 팬들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템페스트의 팬토리는 오는 9월 1일 오픈될 예정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템페스트는 초동 판매량 7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썼을 뿐 아니라 데뷔 6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무서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템페스트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을 들고 5개월 만에 컴백해 파워 청량한 청춘의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