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이정재X정우성과 진솔한 토크 한마당 
입력: 2022.08.19 14:36 / 수정: 2022.08.19 14:36

보리차 맛집 공개부터 영화 '헌트' 홍보까지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진솔한 토크를 펼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진솔한 토크를 펼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영자가 토크쇼를 방불케 하는 진행력을 뽐낸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13회에서는 이영자가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진솔한 토크를 펼친다.

이날 이영자는 지난 방송에서 기대감을 한껏 높였던 보리차 맛집을 공개한다. 하지만 예상과는 사뭇 다른 보리차 맛집의 정체에 이정재, 정우성은 폭소한다. 과연 지난주 화제를 모았던 보리차 맛집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이영자는 두 사람을 위해 준비한 특급 선물을 전달하는가 하면 영화 '헌트'의 홍보 요정을 자처하고 나서 이정재와 정우성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송 실장은 이정재, 정우성을 향한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때아닌 '전참시 상담소'를 오픈한다. 이정재와 정우성은 진심 어린 공감뿐 아니라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찐 조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그뿐만 아니라 이영자는 토크쇼를 방불케 하는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력을 발휘하며 '청담 부부' 이정재, 정우성의 속내 깊은 이야기를 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정우성과 이정재는 오랜 시간 우정을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를 진솔하게 털어놓는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영자와 이정재, 정우성의 진솔한 토크는 오는 20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