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최종회, 박은빈의 일과 사랑 "계속되는 성장"
입력: 2022.08.18 17:34 / 수정: 2022.08.18 17:34

오늘(18일) 종영…제작진 "어떤 성장 이룰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최종회를 앞둔 가운데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ENA 제공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최종회를 앞둔 가운데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ENA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이 선택의 기로에 선다.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 연출 유인식) 제작진은 18일 최종회를 앞두고 예고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아직 끝나지 않은 우영우, 이준호의 이야기를 예고한다. 우영우가 왜 헤어지려 하는지를 뒤늦게 알게 된 이준호.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었던 그가 다시 우영우의 집 앞을 찾아와 눈길을 끈다. 우영우를 쫓는 수상한 남자의 실루엣도 포착됐다. 이어 법무법인 태산이 적힌 서류 봉투를 든 우영우와 그 옆에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 이준호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이준호가 전하지 못한 말은 무엇인지, 우영우의 굳게 닫힌 마음을 열고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우영우와 태수미(진경 분)의 맞대면 현장도 공개됐다. 우영우가 인사청문회장을 찾은 목적은 무엇일까. 앞선 방송과 예고편을 통해 라온을 해킹한 것으로 의심되는 소년이 태수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반전을 예고한바, 복잡하게 얽힌 두 모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그의 엄청난 비밀을 쥔 한선영(백지원 분)의 서늘한 눈빛이 긴장감을 더한다. 태산을 누를 기회만을 엿보던 그의 선택에도 이목이 쏠린다.

최종회에서 우영우는 태수미의 아들 최상현(최현진 분)의 자백으로 인해 라온의 변호사로서 딜레마에 빠진다. 의뢰인의 이익을 지키는 것과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것,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위한 우영우의 특별한 활약이 마지막까지 빛을 발한다.

제작진은 "진정한 변호사란 무엇인지 고민을 거듭해온 우영우가 이번 사건으로 또 한 번 선택의 기로에 놓일 것"이라며 "우영우가 일과 사랑, 관계 속에서 어떤 성장을 이룰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