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진영→박서준, '청춘MT' 청춘네컷 공개…3팀3색 '케미'
입력: 2022.08.18 09:46 / 수정: 2022.08.18 09:46

화려한 배우 라인업의 '청춘MT', 9일 9일 공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예능 청춘MT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빙 제공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예능 '청춘MT'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빙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청춘MT'가 짧게 공개된 영상과 사진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제작진은 18일 청춘들의 '케미'를 담은 사진과 15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청춘MT'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에 출연한 배우들의 연합 MT다. 다수의 배우들 만남만으로도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영상에 각 팀의 특색과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노잼은 불허한다'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은 또래 배우들이 모인 만큼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매 컷을 채우고 있다. 한껏 멋진 자세를 취하다가도 금세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바뀌며 "나 이거 너무 좋다"고 행복해하는 이들의 모습이 시종일관 유쾌함을 잃지 않을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이태원 클라쓰' 팀의 청춘네컷에서는 팀장 박서준을 중심으로 한 이들의 엄청난 하이텐션이 느껴진다.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려냈던 만큼 사진 속 앵글 안에 그들만의 개성을 담아냈다. 사진을 찍을 때의 추임새마저 '힙'한 '이태원 클라쓰' 팀의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안나라수마나라' 팀은 사진 촬영 내내 예능 초보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을 이끄는 팀장 지창욱의 팀워크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어미새와 아기새들 사이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연합MT가 더욱 궁금해진다.

이처럼 '청춘MT'는 각 팀의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게임과 벌칙 속에서 팀을 초월한 우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청춘MT'는 9월 9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