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오, 결혼 소감 "공효진은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
입력: 2022.08.18 07:37 / 수정: 2022.08.18 07:37

공효진♥케빈 오, 10월 美에서 비공개 결혼

가수 케빈 오(왼쪽)가 배우 공효진과 결혼한다. 그는 공효진인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고, 곧 그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 한다고 전했다. /케빈 오 SNS 캡처
가수 케빈 오(왼쪽)가 배우 공효진과 결혼한다. 그는 "공효진인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고, 곧 그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 한다"고 전했다. /케빈 오 SNS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케빈 오가 배우 공효진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케빈 오는 17일 자신의 SNS에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고, 곧 저는 그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 한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희는 이번 가을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며 "한국에서 너무나 사랑받는 여배우와 함께하게 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의 악보를 함께 공개했다. 특히 작곡에는 케빈 오, 작사에는 공효진의 이름이 적혀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에 케빈 오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곡을 준비하고 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케빈 오는 1990년 미국 출생으로, 2015년 Mnet '슈퍼스타K7'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했고,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한 공효진과 케빈 오는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밝혔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이날 "공효진과 케빈 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려 한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다음은 케빈 오 결혼 소감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케빈 오 입니다. 제 소식을 한국어로 말씀드리는 게 예의겠지만 저에게 익숙한 영어로 말씀드리는 게 제 마음을 더 자연스럽게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 영어로 소식을 전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합니다.

저희는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는 여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합니다.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지해 주고, 저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물해 준 그리고 때로는 어두웠던 시간조차 사랑과 헌신으로 함께 해 준 팬 여러분이 있다는 게 저에게는 너무나 큰 행운이자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보답하고자 요즘 새로운 곡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 인생과 음악에 있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 서로가 최고의 삶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