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바꿔서 부자가 된다"...'금수저', 강렬한 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8.16 09:33 / 수정: 2022.08.16 09:33

한순간 선택이 운명 좌우하는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제공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금수저'가 욕망을 이루기 위한 사람들의 치열한 사투를 예고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김은희, 연출 송현욱·이한준) 제작진은 16일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왕좌에 걸린 황금 왕관이 밝게 빛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품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왕좌에 황금 왕관이 걸려 있고, 그 왕관에는 밝은 빛이 비치고 있다. 여기에 '부모를 바꿔서 부자가 된다'라는 문구는 보는 이들에게 부자가 되기 위해 부모까지 바꿀 수 있을지에 관한 물음을 던진다. 이에 금수저가 꿈인 이승천(육성재 분)은 과연 어떤 결정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육성재는 금수저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평범한 학생 이승천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극 중 이승천은 자신이 한 찰나의 선택으로 운명이 바뀌게 되고, 이에 대한 대가를 철저하게 치르며 파란만장한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이종원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금수저와 흙수저의 삶을 오가게 되는 모태 금수저 황태용으로 분해 이승천과 대비되는 인생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완성한다. 여기에 정채연은 정의감 넘치는 재벌가의 딸 나주희 역을, 연우는 예쁜 외모로 시선을 끄는 오여진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금수저'는 '빅마우스' 후속으로, 오는 9월 2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