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코로나 재확산 여파로 강릉 콘서트 취소
입력: 2022.08.11 07:57 / 수정: 2022.08.11 07:57

13일 광주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오는 20일 예정된 강릉 공연을 취소했다. /더팩트 DB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오는 20일 예정된 강릉 공연을 취소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코로나 재확산 여파로 강릉 콘서트를 취소했다.

9일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는 "20일 예정돼 있던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 강릉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송가인 측은 이어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등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 분들의 안전을 고려해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송가인은 전국투어 콘서트의 일환으로 오는 20일 강원도 강릉시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스포츠센터에서 강릉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다. 다만 이번 공연 취소 공지를 통해 티켓 역시 취소 및 환불될 예정이다.

아이월드컴퍼니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돼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5월28일부터 서울 대구 전주 인천 대전 일산 수원 부산 등에서 전국투어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3일에는 광주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