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사회복지사 대상 영화 '한산' 무료 관람 행사
입력: 2022.08.10 09:38 / 수정: 2022.08.10 09:38

"더 많은 나눔 드리는 기업 되도록 노력할 것"

롯데컬처웍스가 지난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문화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컬처웍스가 지난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문화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롯데컬처웍스가 사회복지사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영화 무료 관람을 제공하는 문화 행사를 열었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문화나눔행사 일환으로 서울시 사회복지사협회 사회복지사 및 가족들 약 300여 명을 초청해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하 '한산')을 단체 관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상영된 영화 '한산'(감독 김한민)은 조선시대 임진왜란 발발 후 조선의 압도적인 승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 해전을 그린 영화다. 지난달 27일 개봉해 개봉 2주 만에 476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를 리드하고 있다. 배우 박해일이 이순신 역을, 변요한이 와키자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신영 롯데컬처웍스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롯데컬처웍스는 올해도 영화관람을 통한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해피엔딩'을 도입해 아이들미래재단과 함께 교육기부 및 문화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 및 실행하고 있다.

이번 사회복지사 대상 문화나눔행사 역시 매년 정기적으로 사회복지사,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로, 지난 2018년에는 서울시 사회복지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