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6주년 소감 "영웅시대 덕에 멋진 경험"
입력: 2022.08.08 10:13 / 수정: 2022.08.08 10:13

서울 마지막 콘서트 앞둔 임영웅 "몸도 마음도 건강 챙길 것"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데뷔 6주년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이새롬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데뷔 6주년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이 데뷔 6주년을 맞아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8일 공식 카페에 '사랑하는 영웅시대(임영웅 팬덤명)'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임영웅은 먼저 "다음 콘서트를 위해 잘 먹고 잘 지내고 있다"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그는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데뷔 6주년이라는 날이 찾아왔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갔는지"라며 얼떨떨해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주는 엄청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늘 이런저런 멋진 경험을 하게 된다. 그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고 있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임영웅은 "늘 감사한 여러분들께 내가 드릴 수 있는 것은 몸 건강, 마음 건강 잘 챙겨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 것"이라며 "난 늘 여러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튼튼하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과 행복을 잘 챙기시길 바란다"고 적었다.

끝으로 "데뷔 6주년. 이렇게 멋진 기분으로 맞을 수 있게 해준 우리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랑한다"고 애정 어린 인사도 남겼다.

지난 2016년 8월 8일 데뷔한 임영웅은 이날로 데뷔 6주년을 맞았다. 현재 임영웅은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이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다음은 임영웅 글 전문>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오랜만에 글 쓰네요!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다음 콘서트를 위해 잘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 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6주년이라는 날이 찾아왔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엄청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늘 이런저런 멋진 경험들을 하게됩니다! 그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한 여러분들께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몸건강, 마음건강 잘 챙겨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거겠죠 저는 늘 여러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튼튼합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과 행복을 잘 챙기시길 바라요!

데뷔 6주년! 이렇게 멋진 기분으로 맞을 수 있게 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가족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건행ㄱ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