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5년 만에 '완전체 컴백'...홍현희♥제이쓴 '득남'[TF업앤다운(상)]
입력: 2022.08.06 00:00 / 수정: 2022.08.06 00:00

'10월 결혼' 고우리, 손편지로 소감 전해

[더팩트|박지윤 기자]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걸그룹이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개그우먼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남자아이를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출신 여배우는 오는 10월 5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8월 첫째 주 연예가 소식 전해드립니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가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이선화 기자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가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이선화 기자

▲ '국내 최장수 걸그룹' 소녀시대, 5년 만에 완전체 컴백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장수 걸그룹' 소녀시대가 완전체로 돌아왔습니다.

소녀시대는 지난 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7번째 정규 앨범 'FOREVER 1(포에버 원)'을 공개했습니다. 실물 앨범은 오는 8일 발매 예정입니다.

소녀시대의 이번 컴백이 더욱 뜻깊은 이유는 2017년 8월 발매된 여섯 번째 정규앨범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 이후 약 5년 만의 신보이자, 다른 소속사로 흩어진 8명의 멤버 전원이 참여한 완전체 앨범이기 때문인데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FOREVER 1'을 비롯해 티파니와 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Seventeen(세븐틴)'과 'Villain(빌런)', 'Lucky Like That(럭키 라이크 댓)', 'You Better Run(유 베터 런)', 'Closer(클로저)', 'Mood Lamp'(무드 램프), '완벽한 장면(Summer Night)', 'Freedom(프리덤)', '종이비행기(Paper Plane)'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10곡이 수록돼 있습니다.

이렇게 5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더욱 뜻깊은 데뷔 15주년을 보내고 있는 소녀시대가 어떤 단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코미디언 홍현희(왼쪽)와 방송인 제이쓴이 5일 득남했다. /더팩트 DB
코미디언 홍현희(왼쪽)와 방송인 제이쓴이 5일 득남했다. /더팩트 DB

▲ 홍현희♥제이쓴 부부, 득남 "산모·아이 모두 건강"

방송인 홍현희가 아들을 낳았습니다.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5일 "홍현희가 이날 오전 10시경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고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홍현희는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10월 결혼한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그동안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결혼 4년 만인 지난 1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았습니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는데요. 두 사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출산 준비 과정부터 출산 후 육아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5살 연상 사업가와 오는 10월 3일 결혼한다. /이미지나이컴즈 제공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5살 연상 사업가와 오는 10월 3일 결혼한다. /이미지나이컴즈 제공

▲ 고우리, 5살 연상 사업가와 10월 결혼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5살 연상의 사업가와 오는 10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지난 4일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우리의 예비 신랑은 다섯 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년 전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이렇게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한 두 사람은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습니다.

이어 소속사는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비공개로 열린다"며 "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곧이어 상견례를 갖고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고우리 또한 4일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습니다. 그는 "저에게 평생을 함께할 반쪽이 생겼다. 항상 묵묵히 옆에서 저를 응원해주는 단단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예비 신랑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고우리는 "기사 보고 축하해주신 지인분들 또 우리 레인너스(팬덤명) 팬 분들 그리고 항상 내 일처럼 함께 기뻐해 주는 레인보우 멤버들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다. 따뜻한 사랑 주신 만큼 앞으로 잘 살면서 보답하겠다. 고우리 올림"이라고 적었습니다.

지난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한 고우리는 'A(에이)' 'To Me(투 미)'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그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안녕? 나야!'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결혼으로 인생의 2막을 열 고우리는 촬영을 마친 HBO 맥스 드라마 '멘탈리스트' 공개뿐 아니라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와 영화 등을 촬영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관련 기사>"일방적 편집·작품 훼손"vs"수정 요청 거부"...'안나' 편집권 갈등[TF업앤다운(하)]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