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9월 컴백…6년 만의 정규앨범 발표
입력: 2022.08.04 09:23 / 수정: 2022.08.04 09:23

앨범 발표 후 서울-말레이시아-태국서 콘서트

김재중이 오는 9월 6년 만의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씨제스엔터 제공
김재중이 오는 9월 6년 만의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씨제스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재중이 오는 9월 6년 만의 정규앨범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는 9월 중 김재중이 새로운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약 6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음악을 담아냈다.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가수로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를 발매하며 김재중 표 감성 발라드를 들려준 김재중은 이후 드라마 '사생활' OST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들', XIA(준수)와 함께한 OST '육등성(六等星)', 최근 발매된 웹툰 '낙인의 플레인워커' OST '이 세상에서' 등을 불렀다.

새 앨범은 지난 2016년 정규 2집 'NO.X(녹스)' 이후 약 6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NO.X'에서 하드록, 팝펑크,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김재중은 새 앨범에도 발라드, 록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담았다.

김재중은 앨범 발매와 함께 9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에서 콘서트를 연다. 그는 오랜만에 글로벌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재중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9월 새 정규 앨범과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랜 시간 기다려준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드릴 것"이라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