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씨제스 이적 후 새 프로필 공개…세련美 폭발
입력: 2022.08.02 10:15 / 수정: 2022.08.02 10:15

9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공개 예정

배우 권나라의 세련미 넘치는 새 프로필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권나라의 세련미 넘치는 새 프로필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새 둥지를 찾은 배우 권나라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권나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나라는 화이트 자켓과 팬츠로 청순하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했다. 화이트 탑으로 완성한 편안한 느낌의 스타일링은 권나라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나라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태원 클라쓰' 등 데뷔 후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올해 초에는 tvN 드라마 '불가살'에서 당차고 씩씩한 이면에 슬픔을 가진 민상운 캐릭터를 섬세하고 흡입력 있는 연기로 표현해 극에 몰입도를 더하며 호평을 받았다.

최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권나라는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에 출연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